블로그에 광고가 안뜨는 이유!!


우열곡절~ 블로그에 광고표시가 되는걸 확인하였다.




1.
일단 가젯을 모두 "반응형"으로 해놨더니 광고배너 사이즈에 맞지 않아 뜨지 않는 것 같다.

그래서 가젯 배너 사이즈를 대충 "가로", "세로" 사이즈 지정으로 선택해 주었더니

광고 배너 사이즈 맞게 표시가 되었다.



2. 두번째~ 이유~!!

이건 내가 멍청해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다. 이것 때문에 몇시간을 그냥 날려 먹은지도
모르겠다. 무한반복 '새로고침'을 얼마나 했는지...;;

아무튼 이유는 "광고차단" 프로그램 작동 이였다.
이 사실을 알고 내가 얼마나 황당했던지...;;

웹브라우저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일시 중시 시켰더니 제대로 표시가 나오기 시작했다.


아직은 또 무슨 문제가 있을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 오류나 문제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!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1세대 구형 투싼 에어컨 필터 교체기

구형 투싼...하부부식(리어사이드맴버)

1세대 투싼 2005년식 파워오일 자가교환(DIY) 난이도 (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