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성비 굿! 2018 아이패드 9.7 6세대 개봉기

2018 아이패드 9.7 6세대
개봉기~

구매목적

원래 30원대 노트북을 구매할려고 했습니다.
이동하면서 문서작업, 영화/드라마 감상, 웹서핑과
침대에서 뒹굴뒹굴 할때~ 시간 떼우기용~! 
윈도우 익스플로러Active X 를 사용해야 할때~!


3월경 애플이 저가형 아이패드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고~
마음이 왠지 모를 끌림...;; '이건 그냥 사야해!' 라는 마음의 소리~!!

단 한번도 애플 제품을 써본적이 없는 저로써는
왜 이렇게 생각 들었는지 모르겠네요~ㅎㅎ

5월에 국내출시설이 유력하다는 정보를 얻고 나서 무작정 기다렸습니다.
전문적인 얼리어답터들의 일본 해외직구 영상들을 일단 찾아봤고~
후기평 등을 미리 숙지 했죠~  더욱 사고 싶어졌더라는...;; 


구매과정
일단 구글 검색창에 '아이패드 6세대'를 검색해봤고~
옥이네~ 지들마켓 ~ 11번 등 쇼핑몰 검색을 했습니다.
아시겠지만...국내정식 가격은 43만원(32기가 WIFI   버젼)부터 입니다.

"여기서 팁!"
다나와 사이트 아시죠?? 검색비교 사이트 입니다.
조립 컴퓨터 및 가전제품등 검색비교 해서 알려주는 사이트 인데~
다나와 사이트를 통하여 지들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을 하면 
제휴할인(약7~8%, 약3만5천원) 이라고 해서
국내정식 43만원(32기가 WIFI) 보다 싸게 구입 가능합니다.

또 하나 더~ 옥이네나 지들마켓등에 카드혜택이 있는데~
5만원이상 최개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.

저 같은 경우~ 394,530원에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을 했습니다.
1개월 할부금은 32,877원으로 부담가지 않는 수준입니다.

개 봉 사 진
많은 분들이 이글을 보고계신다면
다른분들의 개봉기도 보셨을 거에요~
시스템 사양등은 아실테니 패스 하겠습니다.

저는 32기가 WIFI 버전으로 실버 색상을 구입했어요~
골드 색상은 금방 질릴것 같다는 생각에 패스~
스페이스 그레이와 무지 고민했는데~

무난무난 하게 사용할거고~
케이스 장착하면 앞면 화이트가 더 이쁠 것 같아서
"실버' 구입했습니다. 실제로 만져보고 봐도~ 선택 잘했네요~!!



심플한 박스 사진 비닐커버도 안뜯은 상태

박스를 열면 바로 본체가 두둥~ 나옵니다.
ㅎㅎ 떨림...순간~!


본체를 빼면~ 케이블이랑 보증서등 나오고~

\
구성품이 이게 다에요~
충전기, 케이블, 본체, 보증서 등

충전기 모습~ 10W 짜리~ 돼지코 충전기 입니다.
이걸 아이폰에 연결하면 고속충전이 된다고 하네요~

전원을 켜면~ 안녕하세요~!!
언어설정~ 및 시작설정 들어갑니다.
애플은 안드로이드보다 시간이 걸리더라구요~
뒷판의 애플 모양~! ㅋㅋㅋ 나도 애플 입문~!!
설정을 모두 끝내고 홈화면 모습입니다.
디스플레이 화질에 대해서 좀 우려하는 부분이 있는데~
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습니다.

아이패드 프로가 거의 80만원 두배 수준인데
당연히 저는 수긍이 가더라구요~ 만족~!!


총 평~!

원하는 영화, 드라마, 웹서핑등 큰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!
스마트폰 화면으로 보는 거와는 또 틀리네요~

침대에서 뒹굴뒹굴 하기 정말 좋습니다.

은행업무등
요즘은 은행어플이 공인인증서 그런거 없이도 잘 됩니다.


인터넷 검색은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전원켜고 창 열고~
그럴 시간에 그냥 바로 '사파리' 검색하네요~ 훨씬 빠름...;;
부들부들 스크롤 부드럽고~ 터치하는대로 바로 반응합니다.

노트북 보다 휴대성이 좋구요~
컴퓨터로 할 수 있는 작업들~ 어플로도 커버가 가능 합니다. 

이상 허접한 개봉기 였습니다. 즐거운 하루 되세요~!!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1세대 구형 투싼 에어컨 필터 교체기

구형 투싼...하부부식(리어사이드맴버)

1세대 투싼 2005년식 파워오일 자가교환(DIY) 난이도 (하)